Loading...

회사소개

설립 목적

농민 계약재배를 통한 농가소득을 안정시켜줌과 더불어 안전한 원료를 기본으로 자연의 힘을 전해주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

모든 한약재에 대해 생산부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깨끗하고 투명하게 전 과정을 관리함으로써 한방 문화 인식에 기여하며, 직접 종자 보급에서 친환경 산지재배 관리까지 이루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의 한방 전문 기업이 됨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약재를 만드는 일에 일조를 하고자 합니다.

동우당제약 변천사

1995년 좋은 한약재를 쓰려는 한의사들이 주축이 되어 ‘고정제’라는 사설연구소로부터 시작하여,

2002년 4월 동우당제약으로 개칭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2005년 6월 벤처기업으로 지정되었고, 2005년 9월에 기업 부설연구소가 인정이 되었으며, 2005년 10월에 INNO-BIZ에 선정되었습니다.

품질경영 관리를 위해 2005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 14001 환경시스템 인증을 받았으며, 2012년에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아 품질 및 위생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015년 골다공증 예방 및 증상개선 기능성 식품개발 및 사업화로 제18회 농림축산식품과학기술대상에서 장관표창을 받았습니다.

동우당제약(주)은 국민의 건강향상 및 재배농가의 수익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친환경 재배지 확대 및 약재 종자 보존사업 그리고 기능성 소재 발굴과 건강식품 개발을 위해 계속 정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과 활동사항

동우당제약은 설립 이후 한방 상품 제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일관된 관리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전문성과 과학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방의료봉사 지원사업으로 ‘질병 없는 세상 만들기’, ‘중국동포 무료 진료’, ‘국제태권도대회 의료봉사’를 모토로 각종 사회 후원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홈플러스, GS편의점 등 전국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방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올가홀푸드, 초록마을, 아이쿱생협 등 친환경매장을 중심으로 활발히 유통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3,000여 곳에 이르는 전국 한의원 유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